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무료듣기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듣기

by #$%@#$@#^@# 2021. 5. 26.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듣기입니다. 임영웅의 맛깔나는 노래는 언제들어도 참 좋습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Q, 여백, 홍시 등 명곡을 임영웅의 부드럽고 힘있는 가창력으로 들어보시죠.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듣기

 

먼저 들으실 곡은 임영웅 최고의 히트곡이죠. '이제 나만 믿어요' 와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입니다. 

 

임영웅-사진
임영웅

 

임영웅 - 이제 나만 믿어요

임영웅의 화려한 우승 후 데뷔곡이죠. 최고의 작곡가, 작사가가 만들어낸 명곡입니다. 

  • 2020년 4월 3일 발매
  • 작곡 : 조영수
  • 작사 : 김이나
  • 특이사항 :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료듣기 임영웅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무료듣기 입니다. 트로트 팬뿐만 아니라 전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임영웅의 대표곡이죠. 감미로운 임영웅의 목소리로 듣는 "이제 나만 믿어요" 감상해보시죠.

dietlife.tistory.com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설운도 선생님이 임영웅을 생각하며 만드신 곡입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에 이어서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2021년 3월 9일 발매
  • 작곡 : 설운도
  • 작사 : 설운도
  • 편곡 : 송기영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무료듣기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무료듣기입니다. 편안한 멜로디와 임영웅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죠. 트로트 대가 설운도 선생님이 작곡을 하셔서 그런지 더 맛깔나는 곡인

dietlife.tistory.com

 

임영웅 - Q

조용필의 공전의 히트곡이죠. Q를 임영웅 버전으로 재해석해 부른 버전입니다. 부드러운 목소리의 가창이 돋보이는 곡이네요. 

  • 원곡가수 : 조용필
  • 작곡 : 김희갑
  • 작사 : 양인자
  •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 가창

 

 

 

임영웅 - 여백 무료듣기

정동원의 노래를 임영웅이 불렀습니다. 보다 성숙한 느낌이 듣기 좋네요. 인생에 대한 철학이 있는 곡으로, 편안하게 부르는 가창이 듣기 좋은 곡입니다. 

  • 원곡가수 : 정동원
  • 작곡 : 김종환
  • 작사 : 김종환
  •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 가창

 

 

임영웅 - 홍시

임영웅, 장민호, 김희재, 영탁, 이찬원이 꾸민 사랑의콜센타 무대입니다. 나훈아의 명곡을 임영웅 버전으로 맛있게 부른 것이 참 인상깊네요. 어떤 상황에서도 여유있어 보이는 무대매너가 돋보이네요. 

  • 원곡가수 : 나훈아
  • 작곡 : 나훈아
  • 작사 : 나훈아

홍시하니까 생각나는 나훈아 씨의 노래도 감상해보시죠. 노래 맛있게 부르는 것은 나훈아 씨가 끝판왕인 것 같습니다. 

 

나훈아 신곡 무료듣기

한국에서 가장 멋드러지게 노래를 부르는 가수를 꼽으라면 나훈아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노래를 맛깔나게 부르는 것은 물론이고, 특유의 카리스마가 너무 멋진 분이시죠.

dietlife.tistory.com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듣기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곡들이 있어서, 고르기가 참 힘이 드네요. 다음에 추가로 또 골라야 할 것 같습니다. 맛있는 임영웅 표 트로트 들으시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