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무료듣기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무료듣기

by #$%@#$@#^@# 2021. 6. 23.

임영웅의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는 2018년 임영웅이 발표한 곡으로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트로트 곡입니다.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리듬과 재밌는 가사는 듣고만 있어도 절로 흥이 나게 하죠.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무료듣기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는 원래 '엘리베이터'라는 곡을 새롭게 편곡하여 만든 곡입니다. 원곡이 한스러운 감성을 표현한 정통 트로트라면,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는 보다 가볍고 밟은 느낌으로 편곡되었습니다.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곡정보

 

  • 작사 : 박진복
  • 작곡 : 정성헌
  • 편곡 : 최준원
  • 가수 : 임영웅
  • 발매 : 2018년 8월 20일

 

임영웅의 계단말고 엘리베이터의 여러 가지 버전을 준비해 봤습니다. 경쾌한 리듬의 임영웅 노래 들으시면서, 하루동안 쌓인 시름 모두 날려버리시면 좋겠습니다.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무료듣기 - 녹음실 버전 

 

 

 

임영웅의 살짝살짝 추는 댄스(?)가 귀여운 버전입니다. 깔끔하게 셔츠를 입은 모습이 보기 좋네요.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무료듣기 - 뽕숭아학당 버전

 

 

 

미스터트롯 형제들이 함께 하는 뽕숭아학당 버전입니다. 사람이 많으니 역시 더 신이 나네요. 미스터트롯 멤버들은 함께 있을 때 그 시너지가 훨씬 더 커지는 것 같습니다.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무료듣기 - 뮤직비디오 버전

 

경치 좋은 곳을 두루 다니며 찍은 뮤직비디오 버전입니다. 이런 뮤직비디오 스타일은 살짝 오글거리기도 하지만, 보고 있으면 이런 버전도 괜찮구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무료듣기 - 1시간 반복 버전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만 계속 듣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한시간 반복 버전입니다. 따로 무대영상은 없지만, 틀어 놓으시고 일하실 때 좋을 것 같습니다. 한 번만 듣기 아쉬운 분들은 이 버전을 이용해주세요.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무료듣기 - 전국TOP10 가요쇼 버전

 

 

 

깔끔한 양복을 입고, 부르는 무대 버전입니다. 임영웅의 무대매너는 깔끔하기로 유명하죠. 제스처나 표정이 나무랄데 없습니다. 이런 무대 버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네요.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터벅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어~ 허야 내가 내가 간다
그리운 내 님 곁으로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터벅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2018년 발표된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는 현재까지도 임영웅의 대표곡 중 하나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같이 더운 여름에는 더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되네요. 임영웅 노래 무료듣기 하시면서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임영웅 노래모음을 실어드리니, 임영웅의 다른 대표적인 히트곡을 듣고 싶으시면, 살펴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듣기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듣기입니다. 임영웅의 맛깔나는 노래는 언제들어도 참 좋습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Q, 여백, 홍시 등 명곡을 임영웅의 부드럽고 힘있는 가창력으로

die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