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무료듣기

나훈아 신곡 무료듣기

by #$%@#$@#^@# 2021. 5. 14.

한국에서 가장 멋드러지게 노래를 부르는 가수를 꼽으라면 나훈아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노래를 맛깔나게 부르는 것은 물론이고, 특유의 카리스마가 너무 멋진 분이시죠. 나훈아 신곡 무료듣기를 준비했으니, 그의 매력속으로 빠져보시죠. 

 

 

나훈아 신곡 무료듣기

 

 

나훈아-얼굴
나훈아

 

<나훈아 아홉이야기>

2020년 08월에 발매한 나훈아의 최신 앨범입니다. 따뜻한 이야기로 힘든 시국에 힐링이 되길 바란다는 마음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대표곡은 물론 모두가 아는 "테스형!"입니다. 다른 노래들도 너무 맛깔나고 좋네요. 나이가 들면서 목소리에 진정성이 더해지는 것 같아요. 대부분의 곡들은 나훈아 작사/작곡입니다. 나훈아 님은 정말 진정한 싱어송라이터인 것 같습니다. 

  •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 명자!
  • 테스형!
  • 딱 한번 인생
  • 웬수
  • 감사
  •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 모란동백
  • 엄니

 

테스형! 나훈아 노래 무료듣기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1시간

울적한 마음을 달랠 때, 힘들게 일할 때,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만큼 우리를 달래주는 것이 있을까요. 트로트 리듬에 맞춰서 마음을 비우고 신나게 살짝살짝 흔들면 그것만큼 인생의 활력소가

dietlife.tistory.com

 

<테스형!> 

 

어쩌다가 한바탕 턱 빠지게 웃는다

그리고는 아픔을 그 웃음에 묻는다

그저 와준 오늘이 고맙기는 하여도

죽어도 오고 마는 또 내일이 두렵다

아! 테스형 세상이 왜 이래 왜 이렇게 힘들어

아! 테스형 소크라테스형 사랑은 또 왜 이래

너 자신을 알라며 툭 내뱉고 간 말을

내가 어찌 알겠소 모르겠소 테스형

 

울 아버지 산소에 제비꽃이 피었다

들국화도 수줍어 샛노랗게 웃는다

그저 피는 꽃들이 예쁘기는 하여도

자주 오지 못하는 날 꾸짖는 것만 같다

아! 테스형 아프다 세상이 눈물 많은 나에게

아! 테스형 소크라테스형 세월은 또 왜 저래

먼저가본 저세상 어떤 가요 테스형

가보니까 천국은 있던 가요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아! 테스형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무료듣기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무료듣기입니다. 편안한 멜로디와 임영웅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죠. 트로트 대가 설운도 선생님이 작곡을 하셔서 그런지 더 맛깔나는 곡인

dietlife.tistory.com

 

나훈아 신곡 무료듣기로 즐거운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적인 가사와 맛있는 목소리, 심오한 해학이 있는 나훈아 선생님이 있기에, 대한민국 트로트가 더욱 더 빛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테스형',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가 참 좋네요. 특히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는 원래 서정적이고 애잔한 노래인데, 나훈아 님의 목소리로 들으니 그 감동이 배가 되는 것 같네요. 나훈아 선생님, 멋진 외모만큼이나 멋진 노래로 오래도록 남아주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