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무료듣기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무료듣기

by #$%@#$@#^@# 2021. 5. 14.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무료듣기입니다. 편안한 멜로디와 임영웅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죠. 트로트 대가 설운도 선생님이 작곡을 하셔서 그런지 더 맛깔나는 곡인 것 같습니다.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무료듣기

임영웅-노래하는-모습
임영웅

 

 

조영수/김이나 씨가 작곡/작사한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인데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보다 트로트 느낌이 살짝 더 나는 곡인 것 같습니다. 순애보적인 사랑을 담담히 표현하는 남자의 모습을 그리고 있는데, 임영웅의 이미지와 잘 맞는 명곡입니다.

임영웅 노래 무료듣기로 한번 들어보시죠. 

 

임영웅의 부드러운 음색을 가장 잘 표현한 곡이라고 일컬어지죠. '이제 나만 믿어요'도 함께 들어보시죠. 사람들이 왜 임영웅을 이토록 좋아하는지 가장 잘 보여주는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 무료듣기 임영웅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무료듣기 입니다. 트로트 팬뿐만 아니라 전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임영웅의 대표곡이죠. 감미로운 임영웅의 목소리로 듣는 "이제 나만 믿어요" 감상해보시죠.

dietlife.tistory.com

 

임영웅은 가사에 맞게 완급 조절을 참 잘하는 가수로 알려져 있는데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에서도 부드럽게 부르는 부분은 전매특허인 부드러운 목소리로 안정감있게 부르고, 크게 질러야 하는 부분에서는 시원하면서도 절제된 가창으로 듣는이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같습니다. 절제하면서 감정을 잡아 부르는 것이 가수의 표현력이라면, 임영웅의 이런 표현력은 탁월한 것 같습니다. 

 

 

 

 

나훈아 신곡 무료듣기

한국에서 가장 멋드러지게 노래를 부르는 가수를 꼽으라면 나훈아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노래를 맛깔나게 부르는 것은 물론이고, 특유의 카리스마가 너무 멋진 분이시죠.

dietlife.tistory.com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 임영웅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래 눈물이나요
왜이리 눈물이나요

 

젠틀한 무대 매너와 훌륭한 가창력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 부디 롱런하기를 바라며, 레전드로 남는 멋진 가수가 되기를 바랍니다. 트로트도 임영웅도 화이팅입니다.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1시간

울적한 마음을 달랠 때, 힘들게 일할 때,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만큼 우리를 달래주는 것이 있을까요. 트로트 리듬에 맞춰서 마음을 비우고 신나게 살짝살짝 흔들면 그것만큼 인생의 활력소가

die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