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무료듣기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무료듣기 1시간

by #$%@#$@#^@# 2021. 5. 17.

울적한 마음을 달랠 때, 힘들게 일할 때,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만큼 우리를 달래주는 것이 있을까요. 트로트 리듬에 맞춰서 마음을 비우고 신나게 살짝살짝 흔들면 그것만큼 인생의 활력소가 되는 것이 있을까 싶네요.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무료듣기 1시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널리 알려진 트로트 노래들만 모여있습니다. 트로트메들리에 근심걱정 날려버리시길 바랍니다. 장윤정, 진성, 조승구, 윙크, 오승근, 진시몬, 박상철, 나훈아, 서주경, 한혜진, 홍진영 등 대표적인 트로트 가수들의 히트곡 메들리 1시간 분량입니다.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무료듣기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무료듣기입니다. 편안한 멜로디와 임영웅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죠. 트로트 대가 설운도 선생님이 작곡을 하셔서 그런지 더 맛깔나는 곡인

dietlife.tistory.com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무료듣기 1시간 곡명 리스트

 

  1. 장윤정 - 사랑아
  2. 진성 - 보릿고개
  3. 조승구 - 꽃바람 여인
  4. 금잔디 - 사랑껌
  5. 윙크 - 부끄부끄
  6. 신유 - 시계바늘
  7. 홍진영 - 엄지 척
  8. 오승근 - 내 나이가 어때서
  9. 진성 - 태클을 걸지마
  10. 진시몬 - 보약같은 친구
  11. 박윤경 - 1.2.3.4
  12. 박상철 - 빵빵
  13. 소명 - 빠이빠이야
  14. 박구윤 - 나무꾼
  15. 나훈아 - 고장난 벽시계
  16. 조항조 - 만약에
  17. 박상철 - 황진이
  18. 김혜연 - 토요일 밤에
  19. 서주경 - 당돌한 여자
  20. 한혜진 - 너는 내남자
  21. 김혜연 - 뱀이다
  22. 박구윤 - 뿐이고
  23. 오승근 - 있을 때 잘해
  24. 이창용 - 당신이 최고야
  25. 고병희 - 그래서 싫어
  26. 김용임 - 사랑의 밧줄
  27. 윙크 - 아따 고것참
  28. 홍진영 - 산다는 건
  29. 박상철 - 무조건
  30. 진성 - 안동역에서
  31. 소명 - 유쾌상쾌통쾌
  32. 윙크 - 얼쑤
  33. 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34. 금잔디 - 오라버니
  35. 장윤정 - 장윤정 트위스트
  36. 박상철 - 자옥아

 

 

 

나훈아 신곡 무료듣기

한국에서 가장 멋드러지게 노래를 부르는 가수를 꼽으라면 나훈아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노래를 맛깔나게 부르는 것은 물론이고, 특유의 카리스마가 너무 멋진 분이시죠.

dietlife.tistory.com

 

 

K-POP 열풍에 K-TROT 도 함께 주목받고 글로벌적으로 사랑받으면 좋겠습니다. 이 리듬을 우리만 즐기기에는 아깝잖아요. 모든 인종의 사람들이 모여서 쿵짝 리듬에 맞춰서 몸을 흔들면 재밌을 것 같네요.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들으시면서 세상 근심걱정 잊어보시길 바랍니다. 

 

나훈아-사진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나훈아
장윤정-사진
장윤정

 

트로트메들리 무료듣기로 활기차고, 기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