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3 스타벅스 프리퀀시

by #$%@#$@#^@# 2023. 5. 19.

2023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스타벅스 굿즈를 사랑하는 분들에게는 더없이 기다려지는 순간이 아닐까요? 이번 글에서는 2023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의 상품과 참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개요

  • 이벤트 기간: 5월 25일(목)부터 7월 10일(월)까지
  • 완성을 위해 구매해야 할 음료: 총 17잔 중 3잔의 미션 음료
  • 제품 수령 기간: 6월 17일(토)부터 9월 27일(수)까지

 

 

헬리녹스 사이드 테이블: 캠핑계의 샤넬

헬리녹스 사이드 테이블은 이번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에서 준비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캠핑계에서는 샤넬로 불리는 헬리녹스는 그린, 아이보리, 브릭오렌지 총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드 테이블은 테이블 상판과 다리를 분리하여 휴대할 수 있어 캠핑이나 야외 활동에 최적입니다.

 

스타벅스프리퀀시 헬리녹스
스타벅스 프리퀀시 제품 캠핑용테이블 헬리녹스

 

팬앤플레이트: 캠핑을 위한 실용적인 도구

또 다른 협업 제품인 팬앤플레이트는 키친웨어 전문 제조업체에서 제작되었습니다. 크림핑크와 차콜카키라는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팬과 접시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드핸들은 탈착이 가능하며, 가스레인지와 오븐 등 다양한 요리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에서 편리한 조리 도구로 활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안전과 진정성에 대한 약속

스타벅스는 고객들에게 항상 품질과 안전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프리퀀시 서비스를 제공하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2023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에서는 지난해 발생한 사고를 근거로 품질과 안전성 검사 과정을 강화하였습니다. 모든 제품은 철저한 테스트를 거쳐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제공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참여 방법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리퀀시 스티커는 이벤트 조건에 따라 적립되며,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별과 프리퀀시 스티커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이제는 거의 잔수가 정착된 것 같지만, 프리퀀시 기간동안 17잔의 프리퀀시 스티커를 적립하면 프리퀀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17잔 안에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야 합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2023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항상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하는 것 같습니다. 제품 자체가 예쁘기도 하고, 한정판의 느낌이라 왠지 갖고 싶게 만드는 부분이 있습니다. 작년에 좋지 않은 성분 검출로 큰 홍역을 치뤘지만, 올해는 철저하게 검증하여 다시 돌아왔다고 하니, 믿어볼만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헬리녹스 테이블은 캠핑 뿐만 아니라, 집에 인테리어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서 탐나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